2009년 6월 24일 수요일

어느새 다 커버린 엠마 왓슨 +ㅁ+

버버리 광고를 보면서 누군가 하다가,

엠마왓슨임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습니다+ㅁ+

 

 

그 귀엽던 꼬마가 이렇게 어여쁜 아가씨가 되다니!!

 해리포터 영화도 제일 첫 두 편만 본 터라 충격이 더 했나봐요;; ㅋㅋ

내 기억속에서는 아직도 머리가 한껏 부풀어오른

똑똑한 깍쟁이 꼬마아가씨였는데ㅠ-ㅠ

 

 

원래도 옷 잘입기로 유명하다던데; 샤넬 모델도 하고 버버리 모델도하고 ㅋㅋ

못 본 새 정말 사랑스럽게 자란 듯 해요♥

 

 

클럽에서 술 마시는 사진 보고 더 깜짝 놀랐다는 ㅋㅋㅋ

벌써 술 마셔도 되는 나이가 되었구나 ^-^;ㅋㅋ

 

 

연기 은퇴하고 싶다는 건 무슨 말일지 궁금;

정말 마케팅전략일까요?!+_+

댓글 8개:

  1. 소녀가 아니라 여자네요 이제 +_+;

    답글삭제
  2. @Noel - 2009/06/24 23:59
    그러게요 +_+

    답글삭제
  3. @뉴터캣 - 2009/06/25 10:38
    그쵸 ㅋ 완젼 사랑스러운♥

    답글삭제
  4. 엇. 처음 사진은 정말 못알아 보겠네요..^^

    답글삭제
  5. @Neal - 2009/06/26 18:00
    그쵸 저도 정말 깜짝 놀랐다는 +_+ 스모키 화장해서 더 어른스러워보여요;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어느새 다 커버린 엠마 왓슨 +ㅁ+ 버버리 광고를 보면서 누군가 하다가, 엠마왓슨임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습니다+ㅁ+ 그 귀엽던 꼬마가 이렇게 어여쁜 아가씨가 되다니!! 해리포터 영화도 제일 첫 두 편만 본 터라 충격이 더 했나봐요;; ㅋㅋ 내 기억속에서는 아직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