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7일 수요일

[싱가폴 여행기] 신기했던 점 하나_운전석은 오른쪽에ㅋ

 

제가 지금 운전을 하는 걸까요?!ㅋ

 

 

아니죠 그냥 조수석에 앉아있는거죠 ㅋㅋㅋ

쨔잔! ㅋㅋㅋ

 

 

촌스럽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으나,

운전석이 왼쪽이 아닌 오른쪽에 있는게 새삼 또 낯설었답니다.

 

운전석이 오른쪽에 있는 몇 몇 다른 나라들도 가보았지만,

이렇게 자가용을 타본 건 처음이라 ㅋㅋ

(택시를 타도 대부분 뒷자리에 타잖아요 ㅋ)

 

게다가 한국에서도 운전을 안하는 (아니 못하는 ㅠ-ㅠ) 사람이기 때문에

저 자리에 앉아있다는 사실이 어찌나 신기하던지♥

ㅋㅋㅋ 부끄럽다 ㅋㅋㅋ

 

 

이건 싱가폴 주차티켓!

이런 종이를 대량 구매해놓은 다음에,

필요한 날짜와 시간을 뚫어서

앞 유리 아래에 넣어놓으면 된답니다.

 

사복입은 경찰(?) 들이 수시로 돌아다니면서 감시한다네요;;

 

 

현대와 도요타가 장악했던 싱가폴 거리ㅋ

 

형형색색의 택시와 트럭 뒤에 타고가던 무수한 노동자들만 없었더라면,

사실 여기가 어디인지 쉽게 느낌이 안왔을 거예요.

갈수록 나라들이 다 비슷해져가는 안타까운 느낌 +_+  

 

 

댓글 4개:

  1. 저도 여행가고 싶어요.ㅠㅠ

    답글삭제
  2. @Noel - 2009/06/17 21:48
    ㅋㅋㅋ 여름휴가 고고씽 ㅋㅋ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싱가폴 여행기] 신기했던 점 하나_운전석은 오른쪽에ㅋ 제가 지금 운전을 하는 걸까요?!ㅋ 아니죠 그냥 조수석에 앉아있는거죠 ㅋㅋㅋ 쨔잔! ㅋㅋㅋ 촌스럽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으나, 운전석이 왼쪽이 아닌 오른쪽에 있는게 새삼 또 낯설었답니다. 운전석이 오른쪽에 있는..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싱가폴 여행기] 신기했던 점 하나_운전석은 오른쪽에ㅋ 제가 지금 운전을 하는 걸까요?!ㅋ 아니죠 그냥 조수석에 앉아있는거죠 ㅋㅋㅋ 쨔잔! ㅋㅋㅋ 촌스럽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으나, 운전석이 왼쪽이 아닌 오른쪽에 있는게 새삼 또 낯설었답니다. 운전석이 오른쪽에 있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