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9일 월요일

말 타보고 왔어요♥ [승마 취재 후기]

경기도 파주에 있는 유일레저타운에 가서 승마체험을 하고 왔습니다.

요즘 승마운동효과도 증명됐다고 하고,

정부에서 좀 정책적으로 추진하려는 것 같기도 하고 해서 말이죠. ㅎㅎ

 

이 승마장은 꽃보다 남자에도 나왔던 그곳ㅋㄷ

 

뭔가 멋지게 어울리는 옷도 입고 말도 씽씽 타고 싶었으나,

말이라고는 제주도 등등에서 한 10분 체험 해본 적 밖에 없는 저에겐 무리였습니다ㅠ

 

게다가 제 발 사이즈도 워낙 귀한 사이즈라-_- 맞는 승마부츠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뭐 신기한 말 가죽으로 된 걸로 종아리를 감싸고 탔습니다 ㅋ

 

 

완전 초보지만, 한 20분 강의 들으니까 그래도 혼자서 방향조절도 하면서 교관님 도움없이 좀 갈 수 있더라구요.

저는 터벅터벅 걷는 수준이었는데도 다음 날 아침에 허벅지가 당겨서 일어났다는 +_+

 

 

같이 간 우리 인턴기자는 말을 1년동안 타본 실력자라서;

나름 씽씽 잘달렸습니다. ㅋㅋ

뭔가 의상도 저보다는 프로페셔널해 보이죠?!ㅋㅋ

 

저 뒤에 쪼꼬맣게 교관님 옆에서 겁먹고 있는 제가 보이네요 히히

 

승마가 다이어트 효과는 최고라는 +_+

뱃살도 빠지고, 하체도 예뻐진다나요;

물론 너무 비싸다는 흠이 있지만 ㅠ-ㅠ

꼭 한 번 제대로 해보고 싶은 스포츠였어요 ㅋ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 나올 기사 참조!ㅋㄷ

 

 

댓글 10개:

  1. 그냥 타는 것만으로도 살이 빠지나요? +_+;;;

    답글삭제
  2. @Noel - 2009/06/29 21:42
    그렇대요 ㅋㅋㅋ

    승마 운동기구도 나왔잖아요 ㅋㅋㅋ

    답글삭제
  3. 가격이 궁금해요!ㅋ

    근데 발 사이즈가 대체 얼마나 귀하신지..?? @_@ 감이 안와서..

    답글삭제
  4. @연님 - 2009/06/30 19:11
    여기는...10회 쿠폰에 60만원대였던 것 같아요. 두 달 내로 쓰라고 하더라구요.

    제 발 사이즈는 ㅋㅋㅋㅋㅋ

    남자도 싫어하고 여자도 싫어한느 그 사이즈라인입니다.ㅋㅋ

    (제가 이런 걸 왜 여기서 밝히고 있을까요?!-_- ㅋㅋ)

    답글삭제
  5. @claire - 2009/07/01 09:59
    흠.. 아마도 남자도 좋아하고 여자도 좋아하는 사이즈 아닐지요ㅎ 신발 살때만 불편한..

    가격이 꽤 쎄지만 마음먹고 해볼만하군요! :D ㅎㅎ

    답글삭제
  6. @백조트래핑 - 2009/07/02 09:55
    ㅋㅋㅋㅋ말하고 잘 어울린다는 건 무슨 의미일까요;ㅋㅋㅋ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말 타보고 왔어요♥ [승마 취재 후기] 경기도 파주에 있는 유일레저타운에 가서 승마체험을 하고 왔습니다. 요즘 승마운동효과도 증명됐다고 하고, 정부에서 좀 정책적으로 추진하려는 것 같기도 하고 해서 말이죠. ㅎㅎ 이 승마장은 꽃보다 남자에도 나왔던 그곳ㅋㄷ 뭔가 멋..

    답글삭제
  8.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9. @Anonymous - 2009/10/05 14:14
    괜찮습니다 ㅋ 방문했을 때 협조를 너무 잘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