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8일 목요일

[싱가폴 여행기]리틀인디아 & 차이나타운

 

몬가 인디아스러운 이 곳은 인디아 타운!!

(ㅋㅋ사실 인도를 못가봐서 확실히는 모르겠어요;;ㅋㅋ 인도 엄청 가보고 싶은데ㅠ)

 

 

인도스러운 가게에서 어떤 관광객이 헤나를 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해보고 싶었으나 시간 관계상 못하고,

 

 

요런 빈디나 구경했답니다 ㅋㅋㅋ

어렸을때 귀에 붙이는 스티커 귀걸이 사서 했듯이,

요렇게 스티커로 빈디를 붙이기도 하나봐요 ㅋㅋㅋㅋ

아기들 껀가?! ㅋㅋㅋ 귀여워라♥

 

 

역시 리틀인디아에 걸맞는 요가샵 ㅋㅋㅋ

어쩌면 인도=요가라는 저의 선입견이 작용해서 이런 샵이 눈에 띄었을지도 ㅋㅋ

 

 

이번엔 차이나스러운 이곳, 차이나타운입니다. ㅋ

 

근데 사실 여기는 좀 실망을 했어요;

특별히 엄청 중국인들이 많은 것 같지도 않고 그냥 너무 관광단지화 된 것 같아서.

중국문화를 찾아보기도 힘들었구요,

(하긴 싱가폴에서 중국스러운 걸 찾는다는 것 자체가 좀 말이 안되는 것 같긴 하지만요;)

 

그냥 약간 남대문 시장같은 분위기?!

나무도 별로 없고 아스팔트에 해가 반사되서 더욱더욱 엄청나게 더웠답니다ㅠ

 

 

흠...

어쩌면 이 가방을 보고 더 실망을 했던 걸지도 ㅋㅋㅋㅋ

역시 요즘엔 어딜가나 한글이 대세!ㅋㅋ

 

니가 있어 나는 살 수 있는거야♬

ㅋㅋㅋ

댓글 11개:

  1.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싱가폴 여행기]리틀인디아 & 차이나타운 몬가 인디아스러운 이 곳은 인디아 타운!! (ㅋㅋ사실 인도를 못가봐서 확실히는 모르겠어요;;ㅋㅋ 인도 엄청 가보고 싶은데ㅠ) 인도스러운 가게에서 어떤 관광객이 헤나를 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해보고 싶었으나 시간 관계상 못하고..

    답글삭제
  2. 혹 다음에 인도를 가게 되신다면...

    바라나시는 꼭 가보시길 바래요..



    갠지스 강 상류에서 시신을 화장하고

    바로 밑에선 아이들이 목욕을 하고...

    그 바로 밑에선 소들이 목욕을 하고..

    또 그 바로 밑에선 아낙들이 빨래를 하고..

    제일 밑엔 또 화장터가 있죠..

    그 화장터에선 아직 타지 않은 시신을 먹으려는 개떼들을 볼 수 있구요..



    개똥과 소똥으로 가득한 길을 밟는 것도

    바라나시의 묘미랍니다..

    답글삭제
  3. 웅 나 여기 차이나타운 가봤음둥~~ 정말 괘안은 식당도 주변에 많고~ 다시 가고프네.

    답글삭제
  4. @Nothing Better than U - 2009/06/18 22:00
    아, 인도 잘 아시나봐요...

    정말 정말 꼭 가보고 싶어요 저도 ^-^

    답글삭제
  5. @초서 - 2009/06/18 23:29
    ㅋㅋㅋ그쵸; 전 갔다온지 얼마 안됐는데 어디론가 또 가고 싶다는;; 왜이럴까요 ㅋㅋㅋ

    답글삭제
  6. 저는 그저 부럽습니다.

    싱가폴은 커녕, 가까운 제주도도 못 가봤어요 ㅋㅋ.

    대한민국 영토 밖으로 나가본적이 없어요.

    ㅠㅠ

    답글삭제
  7. @Noel - 2009/06/21 14:12
    그렇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ㅋ 일본에 관심 많으시죠? 한번 다녀오세요 ㅋㅋ 저도 안가봤지만;ㅋㅋ

    답글삭제
  8. trackback from: 쿠알라룸푸르 시내 구경
    오늘은 쿠알라룸푸르 시내를 둘러보기로 했다. 예상 이동 경로는 Seti Awangsa 역 에서 Masjid Jamek 역 으로 지하철로 이동 후 메르데카 스퀘어 -> 센트럴 마켓 -> 차이나 타운이다. 아침 일찍 일어나 찾아간 게스트하우스 콘도내 수영장. 왕족&귀족들이 사는 곳이라 매우 좋았다. 오늘은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로 결정. 지하철을 타보기로 했다. 지하철 표. 구간마다 요금이 다르다. 총알의 부족으로 찾아간 시티은행. 마지드 자멕역에 도착...

    답글삭제
  9.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싱가폴 여행기]리틀인디아 & 차이나타운 몬가 인디아스러운 이 곳은 인디아 타운!! (ㅋㅋ사실 인도를 못가봐서 확실히는 모르겠어요;;ㅋㅋ 인도 엄청 가보고 싶은데ㅠ) 인도스러운 가게에서 어떤 관광객이 헤나를 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해보고 싶었으나 시간 관계상 못하고..

    답글삭제
  10. 마지막 가방 사진 압권입니다.

    답글삭제
  11. @이정일 - 2009/07/29 22:00
    ㅋㅋㅋㅋ저도 어이없어서 사진찍었었죠 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