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5일 목요일

[릴레이] 나의 사진론 - 사진이란 [욕심] 이다.

이 릴레이는

mooo 님이
mahabanya 님으로
모노피스 님으로
벼리지기 님으로
snowooball 님으로
 
Eunice 님으로 
TeddyBear
님으로
연결되었습니다.

Teddy Bear 님께서 저를 선택해 주셨어요 >▽<
신기하여라, ㅋㅋ
그럼 한 번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
claire에게 사진이란 [욕심] 입니다.  

가장 예쁜 모습을 담고싶은,

Yousuf Karsh, Audrey Hepburn, 1956, gelatin silver print

ⓒ Museum of Fine Arts, Boston

 

그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마지막 희망의 끈을 놓치고 싶지 않은,
투발루섬 by Robin Hammond
ⓒDaelim Contemporary Art Museum
 
꺅 왠지 느끼해서 더 이상은 못쓰겠어요 ㅋㄷ
--------------------------------------------------------------

음...블로그 초보인 제가 다음에는 어떤 분에게 전달해 드려야 할지;
지금까지 온 것을 쭉-보니까,
역시나 활발한 활동을 하시는 분들은 다들 이미 바톤을 받으셨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갓 블로그의 세계에 입문하신,
요즘 신혼 재미에 푹 빠져 자꾸만 요리비법을 알려주시는
joolee 선배께 하나 전달하구요ㅋㅋ
 
또 하나는,
요즘 여자친구와의 알콩달콩 국제연애담을 들려주셔서
저를 폭 빠지게 하신
JaeHo 님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ㅋㄷ
 

**릴레이 규칙입니다**

 1. 사진이란 [   ] 다. 이 네모를 채우고 간단한 의견을 써주세요.
 2. 앞선 릴레이 주자의 이름들을 순서대로 써주시고
 3. 릴레이 받을 두명을 지정해주세요
 4. 글을 적으시고
thrublog 에 여러분의 글을 트랙백해주세요.
 5. 이 릴레이는 7월6일까지 지속됩니다.
 
 기타 세칙은
릴레이의 오상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19개:

  1. 모든 것은 욕심에서 기인하죠. :-)

    사진도 욕심이 있기 때문에 찍는 것 같네요.

    좋은 말씀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2. 잘 읽고가요~ 욕심.. 공감해요 ㅋ,

    그나저나 릴레이가 7월 6일까지였나요? 6월 말 쯤까지였던걸로 기억하는데,.. ㅠㅠ,

    아 맞군여 ㅋㅋ

    답글삭제
  3. 욕심.. 공감이 되네요~ ^^

    답글삭제
  4. @mooo - 2009/06/25 21:10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5. @꼬미 - 2009/06/26 08:58
    ㅋㅋ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______^

    Claire님~. 그런 욕심이라면 마구 부려도 좋을 거 같네요.

    '마지막 희망의 끈을 놓치고 싶지 않은-' ..

    제게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하는 좋은 말, 좋은 사진이네요.

    Thanks! ㅋㅋㅋ

    답글삭제
  7. 아 맞아요 :) 저도 진짜 욕심 많은데 ㅋㅋ

    특히 가장 예쁜 모습만 남기기 위해 친구들의 사진은 사전검열 철저히? ㅋㅋ

    답글삭제
  8. trackback from: [릴레이] 나의 사진론 - 사진은 얼굴이다
    이 릴레이는 mooo님에게서 mahabanya님으로 모노피스님으로 벼리지기님으로 snowooball님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릴레이 규칙입니다. 1. 사진이란 [ ]다. 의 네모를 채우고 간단한 의견을 써주세요. 2. 앞선 릴레이 주자의 이름들을 순서대로 써주시고 3. 릴레이 받을 두 명을 지정해 주세요. 4. 글을 적으시고 thruBlog에 여러분의 글을 트랙백해주세요. 5. 이 릴레이는 7월 6일까지 지속됩니다. 기타 세칙은 릴레이의 오상을 참조해..

    답글삭제
  9. @Briller_Kate - 2009/06/27 12:40
    ㅋㅋㅋ저도 그럴껄ㅠ-ㅠ 이제 그냥 신경 안쓰기로 했어요 저는ㅋㅋㅋㅋ

    답글삭제
  10. trackback from: [릴레이] 나의 사진론 - 사진이란 "기억저장소"이다!
    릴레이 규칙입니다. 1. 사진이란 [ ]다. 의 네모를 채우고 간단한 의견을 써주세요. 2. 앞선 릴레이 주자의 이름들을 순서대로 써주시고 3. 릴레이 받을 두 명을 지정해 주세요. 4. 글을 적으시고 thruBlog에 여러분의 글을 트랙백해주세요. 5. 이 릴레이는 7월 6일까지 지속됩니다. 기타 세칙은 릴레이의 오상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이란 "기억저장소"이다! 가끔 너무나 그리워서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는 무력감에 시달릴때가 있다. 지..

    답글삭제
  11. trackback from: [릴레이] 사진이란 [남기고픈 기억]이다.
    Mikolev님과 백조트래핑님 에게 바톤을 이어 받았습니다 ~^^ Mikolev님께 먼저 받았는데 오늘에야 확인하게되서 이렇게 적어나갑니다! * 릴레이 규칙입니다. 1. 사진이란 [ ]다. 의 네모를 채우고 간단한 의견을 써주세요. 2. 앞선 릴레이 주자의 이름들을 순서대로 써주시고 3. 릴레이 받을 두 명을 지정해 주세요. 4. 글을 적으시고 thruBlog에 여러분의 글을 트랙백해주세요. 5. 이 릴레이는 7월 6일까지 지속됩니다. 기타 세칙은..

    답글삭제
  12. 사진 릴레이 글들을 쭉 보다가 넘어왔습니다 ^^

    욕심...이라는 표현도 잘 어울리네요 =)

    답글삭제
  13. @소중한시간 - 2009/07/01 13:45
    그런가요?!ㅎㅎ

    답글삭제
  14.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릴레이] 나의 사진론 - 사진이란 [욕심] 이다. 이 릴레이는 mooo 님이 mahabanya 님으로 모노피스 님으로 벼리지기 님으로 snowooball 님으로 Eunice 님으로 TeddyBear 님으로 연결되었습니다. Teddy Bear 님께서 저를 선택해 주..

    답글삭제
  15. trackback from: [릴레이] 사진이란? 기록이다.
    릴레이 규칙 1. 사진이란 [ ]다. 의 네모를 채우고 간단한 의견을 써주세요. 2. 앞선 릴레이 주자의 이름들을 순서대로 써주시고 3. 릴레이 받을 두 명을 지정해 주세요. 4. 글을 적으시고 thruBlog에 여러분의 글을 트랙백해주세요. 5. 이 릴레이는 7월 6일까지 지속됩니다. 기타 세칙은 릴레이의 오상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선 릴레이 주자 mooo mahabanya 모노피스 벼리(byori) 릴레이를 또 하나 받게 되었다. 이런.....

    답글삭제
  16. 프로 사진가 뿐 아니라 아마츄어 사진가도 사진에 대한 욕심이 있고, 특히 국내에서 사진찍는 분들은 그 욕심이 ㅎㄷㄷㄷㄷㄷ

    답글삭제
  17. trackback from: [릴레이] 나의 사진론
    mooo님, 꼬미님, 엘군님을 거쳐 제게 왔습니다. 독서론 릴레이가 돌아다니는 것을 보고, 릴레이가 해보고싶었은데 아무도 안줘서ㅠ 슬퍼하던 차에, 마침 새로 시작된 릴레이가 제게 와서 기쁩니다. XD 릴레이 규칙입니다. 1. 사진이란 [ ]다. 의 네모를 채우고 간단한 의견을 써주세요. 2. 앞선 릴레이 주자의 이름들을 순서대로 써주시고 3. 릴레이 받을 두 명을 지정해 주세요. 4. 글을 적으시고 thruBlog에 여러분의 글을 트랙백해주세요. 5..

    답글삭제
  18. trackback from: [릴레이] 나의 사진론 - 사진이란 "기억의 공유"이다!
    너무나 늦게 바통을 받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바통은 각각 어찌할까님과 claire님께서 동시에 주셨네요^^ 저에게 사진이란 "기억의 공유"입니다. 저는 사진을 많이 찍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소에도 하루 10장, 여행때는 하루에 200장도 찍은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실수로 찍은 사진도, 흐릿하게 초점이 엉망인 사진도, 지우지 않고 보관하며 추억을 더듬으며 다시 보곤 합니다. 더욱 재미있는것은 이런 사진들을 사랑하는 사람들(가족, 친구, 히토미등....

    답글삭제
  19. trackback from: [릴레이] 나의 사진론 - 사진은 [캡쳐]이다.
    릴레이 규칙입니다. 1. 사진이란 [ ]다. 의 네모를 채우고 간단한 의견을 써주세요. 2. 앞선 릴레이 주자의 이름들을 순서대로 써주시고 3. 릴레이 받을 두 명을 지정해 주세요. 4. 글을 적으시고 thruBlog에 여러분의 글을 트랙백해주세요. 5. 이 릴레이는 7월 6일까지 지속됩니다. 기타 세칙은 릴레이의 오상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실 저는 사진을 거의 찍지 않습니다. 또한 사진을 찍어도 남들처럼 멋진지고 심도있는 사진을 찍지는 못합니..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