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6일 일요일

여름휴가_설악산,정선♥

가족이랑 너무 열심히 놀아서 입술이 다 부르터보셨나요?!ㅋㅋ

 

여름을 맞이하여 우리 기러기 가족은 일년만에 상봉을 하고

엄청난 스케쥴을 소화하며 정말 하루하루 정신없이 놀고 있습니다. ㅋㅋ

 

저도 마침 지난주에 일주일간 여름 휴가여서

친척들이 모여서 모처럼 설악산정선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사실은 일본에 가고 싶었지만,

기껏 귀국해 또 외국을 가야하겠냐며

(듣고보니 참 반박할 수 없더라는;;;ㅋㅋㅋ)

반대하는 엄마와 동생때문에 국내로 골랐는데요, 

 

갔다오고나니 역시 우리나라도 그 어느 나라 못지않다는 생각이 새삼 들더군요 ^-^

아직 안가신 분들~올 여름 휴가는 국내로 ㅋㅋㅋ

 

음음-매우 간추려서 몇 가지 기억에 남는 점을 적어보자면!!

 

1. 캐리비안베이  vs 설악워터피아

 

친구,연인과 가신다면 캐리비안 베이로, 가족과 함께 가신다면 설악 워터피아로!ㅋㅋ

 

올 여름에 어쩌다 보니 두 군데 다 갔는데용, 둘다 좋아요 ㅋㅋ

 

캐리비안베이는...

 아시다시피 쫌 더 다이내믹하고 슬라이드 등등 젊은이(?) 들 놀 게 더 많아요.

 

워터피아는...

 역시 나름 휴양지에 있다보니 스파나 온천등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게 많더라구요 히히

 

아아아!! 여기에 물총싸움하는 보트가 있는데 완젼 강추!!!

 

구경하는 사람들이 보기엔 재미없어보이는 거...알아요 ㅋㅋ

하지만 선입견은 금물.

ㅋㅋㅋ 직접 해보세요 ㅋㅋㅋ

 

하다보니 마구마구 승부욕 불타올라서 (친척들끼리 했음에도 불구하고 ㅋㅋㅋ)

물 하두 맞아서 앞도 안 보이는 주제에

보트에서 일어나서 물총 쏘다가 넘어져서 발목에서 피나는데도 모르고

정신없이 물총을 쏘게...된답니다 ㅋㅋㅋ

 

그런데 보아하니 요즘 이효리의 오션월드가 대세라던데 ㅋㅋㅋ

여름이 가기전에 거기도 꼭 가보고싶습니다!ㅋㅋ

 

음... 사진은 생략 ^-^; 히히히

 

 

2. 정선 레일바이크

 

밤 새워 줄을 서도 표를 얻을 수 있을까 없을까하다는 !

표 사다주는 알바생들이 존재하는!

우리도 역시 겨우겨우 표를 구해서 타러 갔습니다 ㅋㅋ

 

안쓰는 철길에 신기한 바이크같은 마차같은 것을 설치해서

두명씩 혹은 네 명씩 한 차를 타고 약 한 시간 동안 경치구경하며 탈 수 있게 한거랍니다.

 

우리는 4인용을 탔는데,

앞의 두 사람은 좀 편안히 벤치같은 의자에 앉아서 가고,

뒤의 두 명은 자전거시트에 앉아서 내내 페달을 돌려야하는 거였어요 ㅋㅋㅋ

하지만 대부분 내리막길이었다는 ^.^ 

 

 

비가 정말 엄청나게 쏟아지는, 호우경보가 발령난 그 날이었는데요,

(이장님께서 방송하셨어요 다급한 목소리로 ㅋㅋㅋ)

그래도 사람들이 우비입고 바이크 꽉꽉 채워서 탔습니다 ㅋㅋ

 

ㅋㅋ저도 시작전부터 어찌나 신나던지 ^.^

[완전 바른자세로 혼자 손잡이까지 잡고 출발을 기다리며 잔뜩 기대중 ♡.♡ ㅋㅋㅋ]

 

(가족들이 쫌 못나와서 미안하지만,

사진찍는 줄도 모르고 저렇게 앞만 보며 두근대고있는 내 모습이 스스로 너무 웃겨서요ㅋ)

 

암튼 다들 노란 우비입고 줄줄이 페달을 밟는데 어찌나 스머프들 같던지 ㅋㅋㅋ

아아, 이티를 태우고 다들 하늘로 날아갈 것 같기도 했어요 ㅋㅋㅋ

 

[탄광에서 일하고 나온 스머프 한 가족 ㅋㅋㅋ]

 

물론, 맑은 날에 타보질 않아서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비가 쏟아지는 날 타니까 더 운치있고 좋던데요?! ^-^

 

특히 터널을 통과해 나올 때 앞에 펼쳐지는 물안개낀 풍경은

정말정말 동화속의 한 장면 같았답니다♥

 

p.s. 원래 그러면 안되는데, "추돌금지"라고 엄청 많이 적혀있긴 하지만

한 번 추돌해보니 그것도 완젼 스릴있고 재미있더라는 ㅋㅋㅋㅋ

물론 앞차에는 친척이 타고 있었음. ㅋㅋ

 

3. 아쉬운..평창 패러글라이딩

 

해 본 것 처럼 썼지만 못 해봤다는 ㅠ-ㅠ

오래전부터 벼르고 별렀던 건데...기상이 너무 안 좋아져서 못했습니다 흑;

이륙장까지만 갔어요.

여기서 뚝 뛰어내렸어야 하는데 말이죠 ㅠ-ㅠ

서울근교에서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던데- 아시는 분?!ㅎㅎ

댓글 14개:

  1.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여름휴가_설악산,정선♥ 가족이랑 너무 열심히 놀아서 입술이 다 부르터보셨나요?!ㅋㅋ 여름을 맞이하여 우리 기러기 가족은 일년만에 상봉을 하고 엄청난 스케쥴을 소화하며 정말 하루하루 정신없이 놀고 있습니다. ㅋㅋ 저도 마침 지난주에 일주일간 여름 휴가여서 친척들이 모..

    답글삭제
  2. 와 재미있었겠습니다.

    레일 바이크 인터넷 예매 안되나요? 표사는 비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

    패러글라이딩은 원래 할 줄 아시나봅니다. 저도 'some day..' 아이템 중 하나인데..

    답글삭제
  3. @Inuit - 2009/08/16 16:59
    앗, 회사에 있다보니 본의아니게 거의 실시간 답글을 남기게 됐네요 ㅋㅋㅋㅋ

    레일바이크 50%는 인터넷으로 예매하고 50%는 현장구매라고 했던 것 같아요~

    현장구매는 정말 새벽부터 줄 서야해서; 돈 쫌 더 쓰시더라도 알바생을 시키시는게 달콤한 휴가를 아끼는 방법이실꺼예요 ㅋㅋ

    글구 저두 패러글라이딩 한 번도 안해봤어요!!ㅋㅋ저도 꼭꼭 해보고 싶어서 이번에 벼른건데 못했죠ㅠ-ㅠ흑;;

    답글삭제
  4. 워터파크 부러워요 저도 가고 싶은데 못갔어요 ㅋㅋㅋㅋ...

    그냥 놀이동산 한번이랑 바닷가 두번, 계곡 한번으로 끝냈어요 ㅠㅠ;

    답글삭제
  5. @Noel - 2009/08/16 20:36
    그정도면...꽤 많이 가신 편이신 것 같은데요 ^.^ ㅎㅎ

    답글삭제
  6. 평창 패러글라이딩 한 번 기회되면 가봐야겠넹...

    여름이 가기 전에 한 번 가야겠당...

    번지점프도 해야되공 정말 여름이 얼마 안 남았는데 언제 다해보려나..

    ㅋㅋㅋ..



    동생이랑 다 들어왔나보구나~! 오랜만에 가족들 회포 풀었겠네.. ^^;;

    답글삭제
  7. @쫑혀기 - 2009/08/18 11:13
    네 ㅋㅋ 신났어요 ㅋㅋ

    근데 아주 들어오신 건 아니구 벌써 담주면 다시 나가신다는 ㅠ-ㅠ

    답글삭제
  8. 와~ 가족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군요~ ^^

    저 그.. 정선 레일바이크 꼭 한번 타보고 싶네요!! 앞에!! ㅋㅋ

    답글삭제
  9. 노란 바이크에 노란 비옷!! 정선 레일바이크 언제한번 노려야겠어요~~~

    답글삭제
  10. @momogun - 2009/08/21 13:08
    ㅋㅋㅋㅋ 뒤에서 페달밟는것도 나름 재밌대요 ㅋㅋㅋㅋ

    물론 저도 앞자리가 더 좋아요 히히

    답글삭제
  11. @mawingu - 2009/08/21 14:47
    ㅋㅋㅋ꼭!가서 해보세요~ 비오는 날에!ㅋㅋㅋ

    답글삭제
  12. 정선 레일바이크 ㅎㅎ 정말 매력적으로 한 번 해보고 싶어요 ㅎㅎ .



    그리고 워터파크는 본격 휴가철보다는 지금같이 무더운 날씨에 가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조만간 떠나야 겠어요 ㅎㅎ

    답글삭제
  13. @II Fenomeno - 2009/08/21 18:09
    오오 정말 요즘 날씨완젼 무더워요ㅠ-ㅠ

    구월이 되기 전에 가면 좋겠네요 ㅋㅋ

    답글삭제
  14. trackback from: Preview 양떼목장
    8월의 마지막 주를 들어 가고 싶었던 곳을 다녀왔습니다. 강원도 대관령 '양떼목장'을 다녀왔는데요^^ .. 빠른 시일내에 포스터 하겠습니다. 일단 부산에서 강원도까지 당일 치기라 생각보다 너무 힘들었지만 ... 그래도 나름 재밌었습니다. 일단 간 곳은 '양떼목장','삼척해수욕장','포항'등 입니다. 삼척해수욕장입니다. 생각보다 아름다운 조형물과 비가 많이 온다고 했는데 보시는 것과 같이 많이 오지 않아서 다행이였습니다. '양떼목장'입니다.^^ 한국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