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4일 월요일

More pics on "Eighteen Masterpiece"

제주도 더클래식 골프장에서 열린 "Eighteen Masterpiece" 전시를 취재하고 왔어요.

처음으로 간 1박2일 출장!ㅎㅎ

 

국내 최초로 골프와 미술의 결합이라고 하길래 나름 기대를 하고 갔었죠.

그렇다고 뭔가 획기적인 전시방법은 아니고,,

그냥 골프장에 현대미술작품을 설치한 것입니다 ^-^

딱- 생각한 정도로 괜찮았어요. (냉정한 평가 ㅋㅋ)

 

 

저 하얀 사슴이 보이시죠?

(어떤 사람은 저걸 탔다고 하네요;;;; 깨지기라도 하면 어쩌려고 +0+)

이렇게 곳곳에 작품 총 18개가 숨어있답니다.

미술을 이용한 마케팅방법이 날로 다양해져가고 있는 것 같긴해요 ㅋㅋ

최태훈 작가의 작품.

골프장 측에서 이걸 특히 맘에 들어해서 계속 설치할지 검토중이라고 하네요.

 

작품과 함께 선 정태전 작가.

이날 카트까지 운전해주시는 자상함을 보이셨습니다 ㅎㅎ

더클래식 골프장은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리모델링을 했다던가;

뭐 골프장을 많이 가보진 못했지만=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았어요.

이건 클럽하우스.

 

각 홀마다 상품이 또 걸려 있었는데요,

여기는 요런 넵스 주방가구가 걸려있는 홀!ㅋㅋ

어떤 홀에는 아우디도 걸려있더라는 +_+ ㅋㅋㅋ

 

 

댓글 2개:

  1.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more pics on ″eighteen masterpiece″ 제주도 더클래식 골프장에서 열린 “Eighteen Masterpiece” 전시를 취재하고 왔어요. 처음으로 간 1박2일 출장!ㅎㅎ 국내 최초로 골프와 미술의 결합이라고 하길래 나름 기대를 하고 갔었죠…

    답글삭제
  2. 아하.. 혹시 라운딩하다가 골프공에 작품이 망가지는 일은 없겠죠? 혹시 누가 엄하게 친다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