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4일 월요일

영화 [국가대표] 리뷰

지금까지 누가 쓰라고 시켰을 때 빼고는

몬가 영화에 대한 글을 써본 적이 아마 한 번도 없을꺼예요.

 

그런데 영화"국가대표"는 정말 너무너무 심하게 좋아서 자꾸만 얘기하게 되는거 있죠;

사실 어제 밤에 봤는데-

지금까지 꽤나 많은 사람들에게 "강추!"라고 소리질렀어요 ㅋㅋㅋ

 

지금 쬐끔 더 흥행하고 있는 해운대보다 개인적으로 훠얼씬 더 좋았다는 ^.^

 

좋아하는 배우 (하정우, 김동욱) 들이 나와서도 그렇고,

실화-based 라기에도 그렇고,

감동도 있고,

재미도 있고,

긴장감도 있고!!

(특히 스키 대회 장면에서는 심장이 너무 쿵쾅쿵쾅거려서 몸까지 덜덜 떨리더라는ㅋㅋㅋ 제가 너무 과도하게 몰입했을지도 몰라요 히히히)

 

암튼 국가대표 강추입니다 꺄아♡

 

 

댓글 6개:

  1.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영화 [국가대표] 리뷰 지금까지 누가 쓰라고 시켰을 때 빼고는 몬가 영화에 대한 글을 써본 적이 아마 한 번도 없을꺼예요. 그런데 영화“국가대표”는 정말 너무너무 심하게 좋아서 자꾸만 얘기하게 되는거 있죠; 사실 어제 밤에 봤는데- 지금까지 꽤나 많은 사람들에게 "..

    답글삭제
  2. 아, 할인권이 있어서 뭘 볼까 한참 고민중이었는데,

    국가대표 봐야겠어요!

    답글삭제
  3. @엘군 - 2009/08/24 16:29
    보세요보세요보세요~~~

    ㅋㅋㅋㅋㅋ

    아, 그렇다고 너무 많이 기대하시진 말구요 ㅋㅋㅋ

    기대 안하고 봐야 더 재밌으니까요 ㅋㅋㅋ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국가대표
    개발시대 엘리트 체육의 산물 국가대표. 과중한 상징에 견인된 인생들, 세상 속으로 날다.

    답글삭제
  5. 보고시펑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6. @Noel - 2009/08/26 12:36
    보세요 ㅋㅋ 강추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