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25일 일요일

타자기 선물받음♡

 

다들 왜 그런게 갖고 싶냐고 했지만;

저는 타다닥! 소리나는 타자기가 정말정말 갖고 싶었습니다 ㅠ-ㅠ

물론 딱 맘에드는 소리가 나는 키보드도 좋지만,

요즘 쉽게 찾아 볼 수 없어서인지 타자기가 더더더 갖고싶더라구요; 앤틱할수록 좋은!ㅋㅋ

 

그런데 마침!

얼마전, 특별한 날 아주 특별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 ㄲ ㅑ아아~

 

 

너무 좋아서 소리지르며 우왕좌왕하고있으니까,

지켜보시던 아빠가 쿨하게 뭐 그런걸 받냐며;;사용법을 알려주셨다는 +_+

훨씬 옛날에만 사용하던 건 줄 알았는데, 처음 직장생활하실 때 쓰셨다고 해서 매우 놀람!ㅋㅋ

 

ㅋㅋㅋ 아무튼, 사진으로는 별로 앤틱해보이지가 않지만,

지문이 묻어있는 자판(?) 부터 녹슨 케이스까지 제대로 앤틱이랍니다 ㅋㅋ

 

사실 영화에서 기자들이 타다닥 치는 까만 타자기만 떠올렸었는데,

요 빨간 타자기가 더 색다르고 귀여운 것 같아요 ^.^

사실 아이들 장난감용이었대요 ㅋㄷ

 

아, 실제로도 써져요!! 아주 꾹꾹 눌러야돼요ㅋ

근데 까만 리본을 바꿔야돼요;

오래된거라 다 굳어서 너무 연하게 써지거든요.

 

요즘엔 리본을 어디서 파는지 혹시 아시는 분?!ㅋㄷ

댓글 23개:

  1.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타자기 선물받음♡ 다들 왜 그런게 갖고 싶냐고 했지만; 저는 타다닥! 소리나는 타자기가 정말정말 갖고 싶었습니다 ㅠ-ㅠ 물론 딱 맘에드는 소리가 나는 키보드도 좋지만, 요즘 쉽게 찾아 볼 수 없어서인지 타자기가 더더더 갖고싶더라구요; 앤틱할수록 좋은!ㅋㅋ 그런데 마..

    답글삭제
  2. 아, 아!!! 아~~ 아!!!! 아!!!! 나도!!!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결국!!!!!!!!!!!!! ㅋㅋㅋㅋㅋ

    완전 귀여워

    저 예쁜이 보러 너네집 한번 더 가야겠다



    아름다운 가을이여 ! 흐흐

    답글삭제
  4. 으아아아악;; 부럽습니다. +ㅂ+ 타자기라니!!!!!!!!

    문득 어릴때 아부지 타자기를 가지고 여러키 한꺼번에 누르기!! 리본 문질러서 손 시커멓게 하기! 등의 장난을 친 생각이 나네요. ^^;;

    답글삭제
  5. @엘군 - 2009/10/25 21:04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소리지르시는건지 궁금해서 따라서 읽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구큰타 - 2009/10/25 22:35
    그쵸?ㅋㅋㅋㅋ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는 ㅋㅋ

    답글삭제
  7. @썽 - 2009/10/25 23:42
    응 결국!!! ㅋㅋㅋㅋ

    무슨 아름다운 가을이야;ㅋㅋ 나는 오늘 완전 바빠 ㅋㅋ

    낙엽이 예쁘긴 해 ㅠ-ㅠ 흑흑 놀고싶다 ㅋㄷ

    답글삭제
  8. @엘프화가 - 2009/10/26 09:30
    앗 저두 해봤어요 여러키 한꺼번에 누르기!!ㅋㅋ 저거 받자마자 ㅋㅋㅋㅋ

    답글삭제
  9. 오..작고 심플한데요? 빨간색도 눈에 확 들어오네요..



    저도 타자기를 대학시절에 마지막으로 써본 세대라죠 ^^

    그리고 전자워드프로세서가 나오면서 타자기는 역사의 뒤로 사라져갔는데, 어느덧 전자워드프로세서는 사라지고 타자기는 부활하는군요..ㅋㅋ

    답글삭제
  10. @claire - 2009/10/26 09:35
    하하하하, 관블 감사드려용~



    요즘은 자꾸 가지고 싶은 것만 늘어서 큰일이에요-

    답글삭제
  11. 빨간 타자기까지 갖고 계시니 정말정말 기자같으신데요.

    한글은 안되는 타자기죠?

    리본.. 팔긴 할까요?

    답글삭제
  12. @모난돌 - 2009/10/26 16:07
    네 한글은 안돼요 아쉽게도 ㅠㅠ

    리본- 파는 곳을 알고 싶어요 ㅋㄷ

    답글삭제
  13. 저는 미국온지 5년차 근데 타자기만 주어모으는 별난취미를 가졌어요 ㅎㅎㅎ그래서 100년정도 되는것도 여러대 있구하는데... 진정으로 좋아하신다니....기쁨니다 타자기외 기자님 잘어울리신것같어요 언더우드나 리밍턴 여러정류가 있는데 아틀란타에 오시면 선물할게요 무성 영사기도 주워 모았어요 ....우리 아이들이랑 와이프는 별루인가봐요

    답글삭제
  14.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5. @Anonymous - 2010/03/13 09:18
    제 리본은...거의 말라비틀어져서 잉크를 묻혀서 하는건 불가능할거같아요 ㅋㄷ

    답글삭제
  16. 제품이 어떤 회사 것인지, 판매중인지 알고싶어요.ㅠㅠㅠ너무 예쁜타자기라서요..ㅠㅠ

    답글삭제
  17. @김유미 - 2010/03/19 01:58
    글쎄요 저도 선물받은거라...어디서 파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근데 이거 사고나니 품절되었다고는 들었는데 ^-^;

    답글삭제
  18. 우하하하 반응이 좋군ㅋㅋ

    답글삭제
  19. @어메이징보이 - 2010/03/22 13:33
    바빠 죽겠다면서 요거 티내러 오다니 -_-

    답글삭제
  20. 안녕하세요. 사진보고 바로 찜했어요~ ㅎㅎ

    이제품 꼭 사고싶은데 재품명이나 모델명 회사이름같은거 있으면

    혹시 알려주실수 있으세요?

    아무거나 괜찮으니 관련된 정보가 있으면 좀 보내주세요~ ^^*

    bywoong@gmail.com 메일주소입니당~ 감사해요~

    답글삭제
  21. 어린이용 장난감 타자기 맞구요. Tom Thumb 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었지요. 가끔 ebay에 보이구요. 어린이 장난감이었기에 상태가 이렇게 좋은 것은 드물지요. 타자기 리본은 미국 대도시에 아직도 타자기 수리하는 곳들이 한두개씩은 있는데, 우편주문 받아 세계 각지로 부쳐주기도 한다는군요. ebay에서도 구할수 있구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