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22일 목요일

토끼 키우실 분?!^.^

 

회사 동기가 집에서 토끼를 키우는데,

얼마 전에 새끼를 다섯 마리나 낳았답니다 ㅋㅋ

 

이제 딱 4주 된 아이들! (지금이 딱 데려가기 좋을 때랍니다♥)

완젼 귀엽죠?! ^.^

 

원래 저도 한 마리 키우겠다고 했었는데 집안의 반대(?)로 못 키우게 되었어요 ㅠ-ㅠ 흑흑

입양 원하시는 분 있는지 한 번 알아봐달라고 부탁하네요 ㅋ

 

혹시 데려가실 분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용ㅋㄷ

댓글 7개:

  1.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토끼 키우실 분?!^.^ 회사 동기가 집에서 토끼를 키우는데, 얼마 전에 새끼를 다섯 마리나 낳았답니다 ㅋㅋ 이제 딱 4주 된 아이들! (지금이 딱 데려가기 좋을 때랍니다♥) 완젼 귀엽죠?! ^.^ 원래 저도 한 마리 키우겠다고 했었는데 집안의 반대(?)로 못 키우..

    답글삭제
  2. 정말 귀엽습니다.

    저도 키우고 싶은데 착불로 택배 배송 좀 ^^



    좋은 주인 만나 건강하게 자라기를..

    답글삭제
  3. @dayliver - 2009/10/22 16:59
    진담이신지 농담이신지 한참 고민했어요 ㅋㅋㅋ

    토끼가 깜깜한 상자안에 들어가서 여행할 걸 상상하니 아무래도 농담이신듯 ㅋㅋㅋㅋ

    흑 저도 키우고 싶어요ㅠ

    답글삭제
  4. 어머나 어쩜... 토끼가 모두 깔이 다르네요.

    이쁘다..

    지금은 린아 하나 키우기도 벅차니.. ^^

    답글삭제
  5. @모난돌 - 2009/10/23 14:13
    아; ㅋㅋㅋ 참, 아기 너무 예쁘던데요 ^.^

    답글삭제
  6. 너무 귀엽네요.

    머그컵에 콕 넣고서 사진 한 방?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