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1일 목요일

에린브리니에_♡

Eryn brinie

몇 년 전부터 눈에 띄기 시작한 브랜드.

몬가 하늘하늘하구 부드럽구 그런 느낌이 너무 좋다♥

잡지 볼 때 항상 좀 독특한데, 예쁘다 싶으면 에린.

 

근데 막상 백화점에 가면, 주로 구석에 있는 에린에 도착하기 전에 벌써 다른 걸 사버려서 결국 안 사곤 했었다 ㅋㅋ

 

하지만 올 봄에는 젤 첫 원피스로 구입^-^

방금 돌아다니다가 이다해가 김형중 뮤비에서 똑같은 걸 입은걸 보고 깜짝 놀랐다!

나는 핑크색으로 샀는데ㅋㄷ

 

암튼 최근에 알고보니 국내 브랜드라길래 신기♥

BNX’와 ‘탱커스’에 이은 아비스타의 세 번째 야심작이래요.

더 신기한 건, 당연히 디자이너 이름일 줄 알던 '에린 브리니에' 가 가상 인물이라는 것!

 

"프랑스 태생으로 뉴욕에서 디자이너로 생활하고 있는 22세 여성.

따뜻하고 온화하며 조금은 보수적인 성향으로 독립적이며 의지가 강하다. 여성스럽고 소프트하며 고급스러운 이미지" 라는.ㅋㅋ

 

암튼 얼마전에는 뉴욕에도 오픈했다. 뉴욕 플래그십 매장은 더 큰 것 같다_ 가보고 싶다.

올리브에서 봤다! 최강희가 가는거.ㅋㅋ 재밌었겠다ㅠ-ㅠ

 

 

이건 4월달 김민희 에린 브리니에 화보♥

근데 김민희는 워낙 말라서;;;

하긴 이 브랜드는 쫌 말라야 예뻐보이는것 같긴 하다ㅠ-ㅠ

이제 여름두 오는데ㅠ-ㅠ

맘을 굳게 먹어야지ㅎㅎ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에린브리니에_♡ Eryn brinie 몇 년 전부터 눈에 띄기 시작한 브랜드. 몬가 하늘하늘하구 부드럽구 그런 느낌이 너무 좋다♥ 잡지 볼 때 항상 좀 독특한데, 예쁘다 싶으면 에린. 근데 막상 백화점에 가면, 주로 구석에 있는 에린에 도착하기 전에 벌써 다른 걸..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