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31일 금요일

다이나믹한 요즘!

요즘 저의 삶은...

꽤나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듯한 날들의 연속입니다.ㅋ

 

하루 비가 막 쏟아졌다가 또 며칠 해가 쨍쨍한 날씨부터 시작해서...

들쭉날쭉한 통장잔고,

회사 내에서의 지각변동,

1년만의 기러기 가족의 합체까지!ㅎㅎ

 

그러고 보니 블로그 방문자 수도 200명쯤 되었다가

어제는 갑자기 7천명이 넘었다가 지금 와보니 오늘은 또 2천명 대인..ㅋㅋ

(이건 정말 무슨 일인지 모르겠다는 ^-^;)

 

정신없긴 하지만...그래도 지루한 나날들 보다는 역시!

저는 다이나믹한 삶이 좋습니다 >▽< 히히히

 

내일은 주말!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일본에 실제로 있는 롤러코스터라네요 +ㅁ+

완젼 재미있을 것 같다는!!!!! 꺄아~~~

 

댓글 6개:

  1.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다이나믹한 요즘! 요즘 저의 삶은… 꽤나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듯한 날들의 연속입니다.ㅋ 하루 비가 막 쏟아졌다가 또 며칠 해가 쨍쨍한 날씨부터 시작해서… 들쭉날쭉한 통장잔고, 회사 내에서의 지각변동, 1년만의 기러기 가족의 합체까지!ㅎㅎ 그러고 보니 블로..

    답글삭제
  2. @성현도사 - 2009/08/01 01:24
    출근했답니다 ㅋㅋ

    그런데; 방명록에 넘쳐나는 이 스팸은 어찌해야좋을까요+_+

    지워도지워도 또 생기는;;

    답글삭제
  3. @claire - 2009/08/02 10:40
    내 블로그 관리하기 -> 환경설정 -> 필터.

    요 기능을 열심히 활용하시면, 그나마 조금 되지 않을까 싶은. ;;

    주말에도 출근하시는 열혈 프로? ㅋ

    답글삭제
  4. 들쭉날쭉한 통장잔고는 다이나믹 하지 않아도 돼 클레어야..ㅋ

    답글삭제
  5. @어메이징보이 - 2009/08/02 18:52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 날도 얼마 남지 않았다고 믿음.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