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28일 월요일

캐나다_Grouse Mountain 스키장_*

정말정말 오랜만에 올리는 기사가 아닌 포스트 ^-^;

 

캐나다에 다녀왔어요ㅋ

오랜만에 만난 가족이랑 크리스마스를 보내 정말 행복했다는♥

 

이것저것 한 일은 많지만, 다는 올릴 수 없는 관계로_ Grouse Mountain 올려요 ^.^

물론 Whistler 가 세계 4대 스키장인가 그렇다고 하지만-

우리 집에서는 Grouse 가 더 가깝고, 가족들이 회원이었으므로 거기로!ㅋ

 

 

안개 장난아니죠 ㅋㅋ

 

밴쿠버 시내에는 눈이 안와도 여기 산 꼭대기에는 눈이 종종 온대요.

제가 간 날에도 몇 번이나 눈이 왔다가 안왔다가, 바로 한치 앞도 안 보일만큼 안개가 자욱했다가 맑아졌다가... 그랬답니다.

 

아무튼 우리나라 스키장과 다른 점은 일단...다 천연 눈이라는 점 +_+

눈이 완전 폭신하고 얼음도 거의없고 스키타기 딱 좋음 ♥

 

 

그리고 또 하나는...

리프트나 식당에 사람이 아무리 바글바글했더라도

넓디 넓은, 그리고 길고도 긴 슬로프에서는 사람들이 점점이 흩어져 버린다는 점!ㅋ

특히 내가 무서워하는 보더들과 부딪힐 염려가 없어서 good ㅋㅋ

 

(샤샤샥 내려가고 있는 아이는 제 동생입니다 ㅋㅋ)

 

그리고... 뭔가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느낌?!ㅋ

 

스위스에서 갔던 스키장 (이름을 까먹었어요 ㅠ-ㅠ) 은

광활한 자연속에 퐁당 빠져서 서바이벌하는 느낌이었다면,ㅋㅋ

 

Grouse에서는 밴쿠버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여서-

쭈욱 내려가다보면 도시 속으로 빨려들어갈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ㄷ

 

마지막으로 야경사진!

 

 

슬로프 중간쯤에서 찍은건데 -

저의 사진기술이 모자라서 그 느낌을 충분히 못 살린게 너무 슬퍼요ㅠㅠ

죄다 흔들리고 그나마 나은 사진이랍니다 ㅋㄷ

 

 Happy 2010 ^-----^

댓글 14개:

  1. trackback from: claire의 생각
    캐나다_Grouse Mountain 스키장_* 정말정말 오랜만에 올리는 기사가 아닌 포스트 ^-^; 캐나다에 다녀왔어요ㅋ 오랜만에 만난 가족이랑 크리스마스를 보내 정말 행복했다는♥ 이것저것 한 일은 많지만, 다는 올릴 수 없는 관계로_ Grouse Mountain..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캐나다 밴쿠버 그라우스마운튼 스노우보딩
    Snowboarding on Grouse Mountain, Vancouver, Canada 김연아 선수가 최근에 있었던 그랑프리 1차전에서 압도적인 성적으로 우승을 했는데 제 생각에는 곧 있을 밴쿠버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목에 거는 건 기정 사실같이 느껴지네요. 김연아 선수는 캐나다 동부에 있는 캐나다 최대 도시 토론토에서 전지훈련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곳 한겨울에 날씨가 무척 춥고 눈도 많이 내려 언더그라운드 도시(쉽게 말하자면 지하상가..

    답글삭제
  3. 와우 재밌는 곳에 다녀오셨군요 ㅋ

    전 보드나 스키 뭐 다 좋아하지만 얼마전 교통사고로 왼다리다친데 이어 오른다리 ㅋㅋ 이제 뭐 발목 고정 안하는 스케이트보드나 서핑으로 다시 회기해야 할듯 하네요 ㅡㅡㅋ 부럽습니다

    답글삭제
  4. @구큰타 - 2009/12/29 00:36
    아 정말요!?+_+ 다리 다치면 완전 슬플 것 같아요 이겨울에!! 얼른 나으시구용!! ㅋㄷ

    답글삭제
  5. 우-와 스키장을 그것도 외국으로!

    답글삭제
  6. 아..부럽습니다.. ^^

    얼음과 인파로 가득한 산골짜기 스키장을 가야 하는 저로서는...정말 부러워요~!

    답글삭제
  7. @TeddyBear - 2010/01/01 04:48
    에고, 좀 늦었지만 Happy New Year! :)

    답글삭제
  8. @세르엘 - 2010/01/02 17:18
    ㅋㄷ 한국에서 가도 똑같이 재밌어요 ㅋㄷ Happy New Year!

    답글삭제
  9. @만두사랑 - 2010/01/05 08:12
    저도 갈꺼랍니다 ㅋㅋㅋ Happy New Year!!

    답글삭제
  10. 덕분에 아름다운 풍경 잘 감상했어요^^ 기자분이라서 감각이 뛰어나네요^^

    답글삭제
  11. @PGA PRO - 2010/01/07 05:49
    앗, 정말 겨우겨우 찍은 사진인데 일케 칭찬해주시다니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그라우스 마운틴... 기억이 맞다면 혹시 노스밴에서 시내버스타고 꼭대기 올라가는 그 산 맞나요? 옛날에 노스밴에서 홈스테이할 때 홈스테이 가족들이랑 한번 갔었거든요. 스키타러...



    시내버스에 스키 싣고 산에 올라가서 스키타고 내려와 집에 갔던 잊지못할 기억이었죠.

    답글삭제
  13. @모난돌 - 2010/01/14 17:01
    전 버스를 안타고 가서 잘 모르겠는데, 아마 맞을거예요 노스밴쪽!ㅋㅋ

    빨간 곤돌라 타고 산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

    답글삭제